본문 바로가기
잘 먹고 잘 살자 맛집 레시피 공유

내돈내산) 이석덕생면파스타 밀키트 후기 배송비 무료 이벤트

by 블로그걸 2024. 5. 13.

밀키트1
내돈내산 이석덕생면파스타 밀키트 후기

EBS 극한직업에서 가성비 파스타 맛집으로 소개된 신촌에 있는 이석덕생면파스타를 밀키트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내돈내산 밀키트 후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서 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참고해주세요.

 


살시챠 트러플 크림파스타아라비아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생면파스타란?

 

일단 말그대로 생면파스타가 매력적인 부분인데요 이석덕생면파스타가 다른 점이 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면의 장점은 면에 소스가 잘 베고 식감 자체가 쫄깃쫄깃하여 맛의 균형이 좋다고 합니다. 빨리 불게 되는 특징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주세요.

 

그리고 이석덕의 생면파스타는 이탈리아 전통 밀가루인 '세몰리나(semolina)'를 사용하고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하여 생산단가를 낮추었다고 합니다.

 

일단 가격은 

살시챠 트러플 크림파스타  2인분 14,000원

아라비아따 2인분 13,000원

으로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 합니다.

 

사진

 

밀키트2밀키트3
밀키트 사진 (1)

 

밀키트4밀키트5
밀키트 사진 (2)

 

 

레시피

밀키트 6
레시피 1

 

 

밀키트7
레시피 2

 

장점

 

장점: 저렴한 가격, 간단한 조리, 맛집 밀키트를 손쉽게 부담 없이 구매해 먹어볼 수 있다.

으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근데 맛은 제가 조리를 잘 못한건지 아라비아따는 좀 신 토마토 맛이 있었구, 살시챠 트러플 크림파스타는 마늘이랑 새송이버섯이 같은 비닐에 있었는데 먼가 그 둘이 섞여서 냄새가 묘했어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소스랑 면이랑 1분 30초 중불에 볶아 주라고 했는데 그러면 소스도 잘 안 베고 면도 좀 딱딱한 느낌이 있긴하더라구요. 전 그래서 2분 동안했는데도 비슷했어요 ㅠ 2분 30초 정도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는 추천입니다! 친구 집에 놀러왔을 때 해주기도 좋고 커플들끼리 같이 요리해 먹기도 좋은 느낌~

생면파스타의 특별함을 느끼면서요 ㅋㅋ

  

배송비 무료 이벤트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배송비 무료 이벤트 있습니다

색다르게 생면파스타 밀키트 어떠세요?

이석덕생면파스타 밀키트 배송비무료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